2019년 2월 5일 화요일

애플솔루션 2019년 최신형 솔루션제공!!!

애플솔루션 2019년 최신형 솔루션제공!!!



▶ 기술개발시간 

대표적인 개발 언어인 PHP ASP는 최고의 전문가들이 능숙하게 다루고 있으며, 웹디자이너, 웹프로그래머, 보안팀 들이 24시간 상주하여 모니터링을 하고 있어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을 자신 합니다.

애플솔루션은 사업자 분들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사업자분들의 요구를 최대한 수렴하여 웹 설계 및 구상을 하며 제작을 합니다.
제작시에는 전문 디자이너와 프로그램에 의해 최 단시간에 최상의 퀄리티를 제공해 드리며, 버그 및
수정사항을 테스트 한 후 사업자 분들에게 전달해 드립니다.
물론, 사업자 분들 또한 테스트 후 수정사항을 전달 해 주시면 언제든 수정, 보안 처리 해드립니다.


▶ 게임관리

- 애플솔루션은 지정된 시간에 경기를 업데이트 하여 보다 정확하고 효율적인 경기 등록이 가능하도록 프로그램을 제작 하였습니다. 경기 등록 마감 또한 실시간으로 처리 되어 사업자 분들이 운영하시는데 최대한 편리함을 약속합니다.
또한, 사업자 분들의 탄력적인 운영을 위해 수동게임 등록 및 마감 서비스 또한 지원합니다.


▶총판 및 파트너 관리

- 애플솔루션은 회원유치에 용이한 총판기능과 다단계식 총판페이지를 제공하며, 총판 별 포인트 지급 및 수익금에 대한 퍼센트 환산 등 각종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각 회원별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회원관리를 조금더 탄력적으로 운영 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 회원관리

- 애플솔루션은 특정회원 IP관리, 포인트 조정 등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유저들의 악용방지를
위한 각종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 운영 및 서비스

- 애플솔루션은 프로그램 턴 오버 후에도 디자인 변경, 도메인 네임서버 변경, 각종 수정 보안등.. 유지보수를 위한 서비스를 24시간 상담을 통해 최대한 신속하고 정확하게 무료로 A/S를 약속합니다.
또한, 다년간 구축된 인프라를 통해 운영에 미숙한 신규 사업자 분들을 위해 운영에 차질이 없고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본적인 지침과 필수사항 운영 노하우를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해외 인프라도 구축 되어 있어 해외 운영 사무실을 준비하시는 사업자 분들에게도 충분히 조언 및 초기세팅을 지원 가능합니다.  사업자 분들의 수익 창출을 위해 최대한 사업자 분들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도움을 드릴 것을 약속 합니다.



< 24 시간 고객센터 >

홈페이지 : http://appessol.com

텔레그램 :  applesol

스카이프 : applesolution777


.

댓글 없음:

댓글 쓰기